도쿄 여행에서 이케부쿠로 관광을 뺴놓을 수 없죠. 이케부쿠로는 볼거리가 많지는 않아서 반나절 정도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답니다. 특히 선샤인시티만 봐도 충분한데요, 그 중에서 선샤인 수족관은 인기가 매우 높답니다. 그렇다보니 공휴일과 주말에는 사전 예약이 필수인데요, 선샤인 수족관 할인 팁과 사전예약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.
1. 선샤인 수족관(サンシャイン水族館) 영업시간
선샤인 수족관 영업시간
- 영업시간은 AM 09:30 ~ PM 9:00입니다.
- 입장 제한 시간은 pm 8:00입니다.
- 공휴일과 토요일, 일요일은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. 아래 사이트에서 예약하세요.(한글 제공)
선샤인 수족관 관람 소요 시간
- 선샤인 수족관은 천천히 둘러봐도 1시간 정도면 모두 관람할 수 있습니다.
- 쇼를 포함해서 천천히 돌아 볼 경우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.
- 개인적으로는 선샤인시티 다른 곳을 더 둘러봐야 하므로 아주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.
- 선샤인 시티의 다른 관광명소를 여기에서 더 알아보세요.
2. 선샤인 수족관 가격
선샤인 수족관 가격(계절에 따라 변동)
- 4살 이상 800~900엔
- 초등학생, 중학생 : 1300~1400엔
- 고등학생부터 : 2600~2800엔
- 가격할인 : 선샤인시티 수족관과 선샤인60전망대를 세트 가격으로 판매합니다.
개인적으로는 선샤인 시티에서 전망대를 빼놓을 수는 없기 때문에 구매해도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해요!
3. 선샤인 수족관 특징
- 선샤인시티 루프탑에 설치되어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납니다. 실외와 실내를 오가면 볼거리가 많아요.
- 한국인들은 필수로 들르는 코스랍니다. 그래서 한국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서 관광이 편합니다!
- 아쿠아리움 단독 건물이 아니라서 메인 수조의 크기는 기대보다 작아요. 그러나, 파트별로 정리를 잘 해두어서 알찹니다.
- 펭귄 수조는 하늘이 통으로 비치기 때문에 펭귄이 하늘을 날고 있는 것처럼 보인답니다.
- 쇼핑몰 안과 아쿠아리움 앞에 큰 짐을 맡길 수 있는 코인락커가 있어요. 쇼핑 후에 들러도 걱정없이 즐길 수 있어요!
3. 선샤인 수족관 가는 방법
- 선샤인시티는 이케부쿠로역에 있는데요 신주쿠 5분, 시부야 11분, 아키하바라 20분이면 이동가능 합니다.
- 이케부쿠로역(35번 출구) : 선샤인시티에 도착해서 선샤인 비전 바로 옆의 입구에서 수족관으로 이동
- 히가시이케부쿠로역(6, 7번 출구) : 유라쿠초선 히가시이케부쿠로역(6, 7번 출구)에서 지하도를 이용하면 편해요. 토이러저스 옆 입구에서 수족관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. 날씨가 궂은 날에는 이 경로가 좋아요!
도쿄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당연히 선샤인시티를 방문해야 합니다. 이케부쿠로 갈만한 곳은 수족관뿐만 아니라 선샤인 60 전망대, 포켓몬 센터 메가 도쿄도 있답니다. 그런데 이 모든 것을 한 곳 선샤인 시티에서 해결가능하니 빼놓을 수 없겠죠? 즐거운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다.
이케부쿠로 다른 정보가 필요하다면 위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.
템플릿 출처 : https://galam.tistory.com